此新聞僅節錄水京得獎感言

[2009 SBS 연기대상] 한 해를 빛낸 10대스타상

12월31일 9시50분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2009 SBS 연기대상'이 개최되었다.

이날 2009 SBS 연기대상에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비롯하여 역대 최연소 MC 장근석과 문근영이 진행에 나선 가운데 '카인과 아벨' 소지섭, '아내의 유혹' 장서희, '시티홀' 차승원, '찬란한 유산' 이승기, 한효주, '천사의 유혹' 배수빈, '천만번 사랑해' 이수경,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스타일' 김혜수가 10대스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하 수상소감

이수경
'천만번 사랑해'에서 이전과 다른 이미지여서 걱정을 했지만 믿고 맡겨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이렇게 멋지신 분들과 같이 서있다는 자체가 믿기질 않는다.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너무 감사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 한 분 한 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남은 촬영기간동안 항상 고생하시는 스탭과 선후배 연기자들을 대표해서 상을 받는 것 같다. 엄마 아빠 사랑한다.

因為在"愛你千萬次"中展現與以前不同的形象而感到擔心,深深地感謝相信我的各位。很難相信自己能與這麼棒的各位一起站在台上。明年要在演技上更加成長。 想感謝的人非常多。 感謝在攝影期間經常操勞的職員及先後輩。爸爸媽媽我愛你們。

한편 31일 진행된 '2009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조연상에는 강석우-차화연, 드라마스페셜부문 조연상에는 백승현-나영희, 연속극부문 조연상에는 최준용-이휘향, 아역상에는 정윤석-김유정, 베스트커플상에는 이승기-한효주, 뉴스타상에는 이용우 손담비 김범 이민정 정겨운 오영실 이홍기 정용화 박신혜 이소연 김태현 이태임, 특별기획부문 남자연기상에는 박시후-이승기-한효주, 드라마스페셜부문에는 차승원-김선아, 연속극부문 연기상에는 변우민-김서형, 프로듀서상에는 정경호-윤정희, 공로상에는 반효정, 10대 스타상에는 소지섭 장서희 차승원 김선아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이수경 장근석 김혜수, 네티즌 최고인기상에 장근석이 수상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From:BNTnews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leesukyung 的頭像
    leesukyung

    ★Smile Angel★李水京(이수경)

    leesuky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