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0/02/18 新增兩個拍攝花絮,愛你千萬次的部分都在影片的後半段。第一個是拍攝恩妮、江浩和大哥在公司內的戲。柳鎮FANS去劇組探班送了些吃的東西過去(韓飯很喜歡送食物給劇組,特別的是都會加工一下,在外包裝上貼上喜愛明星的照片。之前在網上也有看到希徹fan送的東西~一整個超華麗的!!!) 第二個影片是拍攝恩妮與江浩在咖啡廳和電影院的場景。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3273회](해설) 엄정화 씨, 정말 귀여우.. 01분50초

자막내용보기 [3273회 00:59:42]

-(해설) 엄정화 씨, 정말 귀여우세요.반면 두 딸의 아빠가 된 윤다훈 씨의 차 안은 역시 딸 사랑으로 가득하다.그가 가리킨 곳.차 안은 온통 딸 하연이 사진으로 도배가 되어 있는데.각양각색 다양한 표정의 하영양.차에 타서 이 사진을 보면 아빠 윤다훈 씨는 피로가 쌓일 겨를이 없단다.
-(해설) 개성 강한 스타들마다 각기 다른 차 내부.하지만 스타 여러분.뭐니 뭐니 해도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시청자가 볼 수 있는 스크린과 브라운관 속 배우들의 절제된 모습.하지만 카메라가 꺼진 그 순간.스타들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그 리얼한 촬영 현장을 만나 보자.화기애애한 이곳은 주말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촬영 현장.주연 배우 정겨운, 이수경, 류진이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그때.촬영 중간중간 간식 먹는 스태프들의 모습 포착.게다가 배우들까지.어머, 갑자기 웬 떡인가요? 게다가 마이크에 달려 있는 것은 뭐?아니, 류진 씨.왜 거기 계세요?이 사진과 떡의 정체는 뭘까요?
From:SBS
 

자막내용보기 [3256회 00:54:11]

-민소희! 가만두지 않을 거야.두고 봐.반드시 꼬리 잡아서.
-(해설) 악쓰며 소리지르기.
-그래, 여자 있다, 어쩔래.이혼하자.
-(해설) 대놓고 피는 바람.과감한 직설적인 사랑.
-대리모. 당신 아이, 대리모가 낳아줄 거야.
-뭐? 뭐, 대리모?
-(해설) 여기에 전혀 다른 새로운 재미의 드라마가 왔다.순수 무공해, 가족드라마 천만번 사랑해.그 매력 속으로 팍팍 들어가 보자.천만번 사랑해의 캔디걸 이수경.힘들어도, 슬퍼도 꿋꿋이 살아가는 캔디 같은 모습과 함께 강호와의 러브라인이 형성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먼저 촬영에 앞서 대사를 맞춰보는 두 사람.강호가 은님이 할머니에게 친절을 베푼 것이 은님의 자존심을 건드린 모양.하지만 지금의 모습은 다정해 보이기도 하는데.
-두 분이 사이가 굉장히 좋으신 것 같아요.
-(해설) 장난 삼아 던진 캔에 사랑이 싹트이니.
-날아오는 깡통에 정통으로 맞았는데 당신이라면 괜찮겠어?
-(해설) 깡통 이 이어준 우연한 만남이 계속되고.하지만 이를 어쩌나.캔에 이어 이번에는 엉덩이로 먼저 짜릿한 인사를 하고 마는 강호.
-은님 씨.나는 하도 엄살을 부리기에 똑부러진 줄 알았지.
-(해설) 은님의 화를 돋우며 티격태격하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운명적 호감은 어쩔 수 없는 법.그렇게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가는 두 사람.드디어 데이트를 한다는데.
-안녕하세요?
-무슨 신 촬영하러 오셨어요?
-영화관 데이트 촬영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연애가 시작되시는 건가요?
-네, 약간 애매한 단계죠.저는 원래 마음을 처음부터 주고 있었고 은님이가 조금씩 마음을 여는 그런 단계죠.
-(해설)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 영화 보기.그래서 이들도 영화관에서 첫 데이트 촬영을 시작하는데요.
-극중에 강호랑 영화관에 오게 됐어요.그래서 처음 같이 영화를 보게 되는 장면인데.
-(해설) 감독님의 슛 지시에 바로 슬픈듯 심각한 표정을 짓는 두 사람.그렇다면 그 다음 표정은?감독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얼굴에 재미가 가득하고.
-(해설) 부끄러운 키스장면.시선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몰라 입이 절로 삐죽 나오는데.그렇게 세 가지 표정이 완성됐습니다.
From:SBS

천만번사랑해 배우들 칭찬 릴레이

2009.10.29 출처 : SBS NeTV 48초 관련동영상 보기

From: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3256회) 2009-10-29 

 

자막내용보기 [3256회 00:57:15]

-(해설) 은님에게 많이도 맞은 강호.뺨은 기본.물세례에 가방으로까지 맞았는데요.정말 아프겠다.
-(해설) 이수경 씨가 갑자기 쓰러진 이유는 바로 마음고생을하는 은님이 길가다 쓰러져 강호가 안아 올려야 하는 촬영 때문인데요.어째 안아드는 모습이 부들부들 떠는 게 위태롭기까지 합니다.이수경 씨를 안아든 모습이 힘겨워 보였는데 또다시 안아야 하는 상황.역시나 어설퍼 보이는 강호.최선을 다해 택시를 외치는 모습이 젖먹던 힘까지 다하는 듯 애처로워 보였는데요.
-그건 아니고요.조금 길어서.굉장히 길어서 이게 사이즈가 .무겁지는 않아요.무업 지는 않은데 앉아서 쪼그렸다 들면서 일어나는 게 좀.

From: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3281회) 2009-12-04

자막내용보기 [3281회 00:13:07]  

-(해설) 이수경 씨, 너무 겸손하신 거 아니에요?겸손도 지나치면 별로라고요.
-실속은 제가 챙기고.
-공개구혼합니다.이수경 씨 돈 많습니다.몸매 괜찮습니다.성격, 저만큼 푼수다운 게 있긴 한데 그거 좋습니다.

rom:SBS

arrow
arrow
    全站熱搜

    leesuky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1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