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Story]이수경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당당할 수 있는 이유는?
2007년 5월 4일 (금) 21:32
[세계닷컴] 도심 고층 빌딩 속 햇빛 좋은 날 야외 테라스에 많은 여성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갑자기 강해지는 태양의 공격에 휴식을 취하던 사람들의 테이블 위에 있는 자주빛 파라솔이 하나 둘씩 펴진다. 그러나 가운데 앉아 있는 한 여성의 테이블에는 파라솔이 펴지지 않는다. 그리고 그녀는 테이블에서 일어나, 도시의 높은 빌딩 숲 사이에 강렬하게 비추는 태양을 즐기며 당당하게 걷는다. 일광욕을 즐기던 사람들까지 파라솔로 숨어버리게 한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도 당당한 그녀, 바로 탤런트 이수경이다.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안방팬들을 사로잡았던 이수경은 최근 촬영을 마친 뉴트로지나 자외선 차단제 CF에서 당당하면서도 쉬크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뉴트로지나에서 출시하는 자외선 차단제 CF의 새로운 모델이 된 이수경은 3월 중순, 태국에서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에도 그늘로 피하지 않고, 오히려 태양에 맞서 더욱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도시를 활보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뉴트로지나의 첫 자외선 차단제 TV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수경은 촬영 때 입은 하얀 색상의 옷만큼이나 눈부시게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이번 광고를 통해 공개해 태국 촬영 내내 주위에 현지 구경꾼들이 끊이지 않았다고. 게다가 후덥지근한 태국의 날씨에 쉴새없이 계속 되는 촬영에도 얼굴 한 번 찌푸리지 않고, 오히려 더위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시원한 음료수를 돌리는 등 넓은 마음 씀씀이까지 보여주어 광고 모델로서뿐 아니라 착한 심성으로도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는 후문.
이번 뉴트로지나 자외선 차단제 광고를 연출한 김찬 감독은 “뉴트로지나의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도시의 태양을 당당하게 즐기자는 광고 컨셉을 이수경씨 특유의 자신감 있으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잘 표현한 것 같다. 이번 광고를 통해 색다른 이수경씨의 모습까지 공개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탤런트 이수경이 모델이 되어 첫 촬영한 뉴트로지나의 자외선 차단제 광고는 5월 초순 경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From:Daum
在市中心大樓間的室外涼台有許多女性們坐著休息,享受著美好的日光浴。忽然間太陽增強了,休息的人們一個接著一個的把桌上的遮洋傘打開,但這之中,某個女性卻不將桌上的遮陽傘打開,並且站了起來,享受都市叢林間的陽光。 一點也不害怕連享受日光浴的人們都要打開遮陽傘擋住的強烈太陽的那個女性,沒錯就是演員李水京。
一開始以可愛的形象抓住了觀眾好感的李水京,最近結束了Neutrogena防曬產品CF的拍攝,但是下面的魅力更加的引人注目。
Neutrogena的新模特兒李水京在3月中旬於泰國拍攝新上市的防曬產品CF廣告中,面對毒曬的太陽也不避開,反而是以面對著太陽的身姿,堂堂的奔走在城市中,成功性地結束了Neutrogena的首次的防曬產品TV廣告攝影。
尤其是在泰國公開拍攝時,現場的觀眾見到了李水京絲毫不遜色於身上白色上衣白皙漂亮的肌膚。在悶熱的泰國天氣,即使在攝影機拍不到的地方也沒看過李水京皺一次眉頭。為暑熱的工作人員們送上清涼的飲料(應該是請大家喝冰涼的飲料吧),一起拍攝的工作人員也感受了李水京沒有架子的善良性格。
這次Neutrogena的廣告監督차단제說"李水京以自信的姿態表現出打算與Neutrogena防曬產品一起堂堂地享受城市的太陽的廣告理念。此次的廣告的演出與產品相呼應,非常的期待。"廣告的訴求非常明確。
演員李水京代言Neutrogena的防曬產品首次拍攝的CF廣告將從5月初左右開始撥放。
【中文翻譯by Katy】
留言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