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2-20 16:22:08]
[뉴스엔 김미영 기자]
배우 이수경이 손톱이 빠지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연기 투혼을 발휘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演員李水京儘管指甲脫落依舊發揮演技鬥志的事實晚一步才被知道。
이수경은 첫 주연작인 영화 ‘가면’(감독 양윤호/제작 디알엠엔터테인먼트)에서 네일 아티스트로 완벽 분하기 위해 3개월 동안 전문 네일 아티스트과정을 수료했고 손톱이 빠지는 고통을 견뎠다.
李水京為了在首次主演作品的電影"假面"(監督양윤호/製作디알엠엔터테인먼트)中完美的演出戲中指甲彩繪師的角色,在3個月間學習專業指甲彩繪的過程中忍耐了指甲脫落的痛苦。
최근 ‘가면’의 언론시사회 후 김강우와의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수경은 극 중 프로 네일 아티스트로 분해 모든 촬영 분량에 화려하고 독특한 네일아트를 하고 등장한다. 또 네일 아티스트라는 직업은 영화상에서 처음으로 그려지는 직업으로 ‘가면’의 즐거운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最近在"假面"首映式後與金康宇破例的床上戲造成話題的李水京在戲中扮演佔極重份量的專業指甲彩繪師,以華麗獨特的指甲彩繪登場。 由於在電影中描寫到職業指甲彩繪師,預計會成為"假面"中有趣的觀點。
이수경은 영화 속 네일 아티스트를 연기하기 위해 3개월 동안 네일 아티스트 전문 과정을 수료하며 최선을 다했다.
이 과정에서 과도한 네일 작업으로 손톱이 빠지는 등 고통을 겪었지만 이수경은 특유의 미소로 스태프들을 안정시키며 촬영에 임하는 악바리 근성을 발휘해 박수를 받았다.또 이수경은 촬영 도중 쉬는 틈틈이 스태프들의 손톱 관리를 해주며 현장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李水京為了演出電影中的指甲彩繪師,在3個月學習指甲彩繪的專業過程中竭盡最好。雖然在這過程中經歷了因指甲過度的工作導致指甲脫落的痛苦,李水京依舊維持她特有的笑聲,發揮韌性穩定的出席攝影,得到了工作人員們掌聲。 另外李水京在攝影休息空閒時幫工作人員們作的指甲彩繪更是獨佔了現場所有人的喜愛。
이수경의 열연이 돋보이는 가운데 완성도 높은 미스터리 스릴러 ‘가면’은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李水京熱烈表演中完成的神秘恐怖片"假面"將於27日上映。
김미영 grandm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From:Newsen
中文翻譯by Katy
- Dec 20 Thu 2007 20:12
"假面"李水京,忍耐指甲脫落受傷的鬥志晚一步才被知道
close
‘가면’ 이수경 손톱 빠지는 부상 투혼 뒤늦게 알려졌다
全站熱搜
留言列表
發表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