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변신 시도, "보컬 트레이닝 받아요"
입력시간 : 2009-08-03 12:29:07
SBS新的電視劇"愛你千萬次"2日下午進行海報拍攝
SBS 새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의 포스터 촬영현장이 지난 2일 오후,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있었습니다. 이수경,류진, 정겨운, 박수진이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는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발랄한 모습을 주로 보여주던 이수경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인터뷰:이수경]
"Y-STAR 시청자여러분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찾아뵙게 됐습니다. 이렇게 저희 포스터촬영현장까지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수경은 지난해 9월 종영한 '대한민국 변호사' 이후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데요. 오랜만에 선보이는 드라마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보컬트레이닝을 받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뷰:이수경]
Q) 보컬트레이닝을 받는 이유는...?
A) "제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목소리가 조금 굉장히 하이톤의 밝고 명랑하고 쾌활한 목소리여가지고요. 어느정도 성숙하고 차분한 모습들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서 보컬트레이닝을 받았는데요."
가수 슈가의 멤버에서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 한 박수진. 점점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기력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화이트의 발랄한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박수진 특유의 밝고 환한 모습으로 포스터 촬영에 임했습니다.
[인터뷰:박수진]
Q) 맡은 역할은...?
A) "일단은 세 자매 중에 가장 큰 역할을 맡았고요. 실제로 수경이 언니가 저보다 세 살 언니인데 제가 언니로 나와 가지고 다들 좀 의아해하시는데 나잇값 못하는 언니고요."
출연진의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천만번 사랑해'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 후속으로 오는 9월 초 방송됩니다.
From:YTN Star / 韓朝風韓流論壇koreanwin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