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지훈, 이수경의 남자로 KBS 새주말극 주연
8월 방송 '며느리 전성시대'
八月撥出"媳婦的全盛時代"

2007/06/20 18:23

탤런트 김지훈이 KBS 2TV의 새 주말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의 남자주인공에 캐스팅됐다.
演員金知勳(金志勳)將演出KBS 2TV的新週末電視劇"媳婦的全盛時代"男主角。
김지훈은 '행복한 여자'의 뒤를 이어 8월부터 방송 예정인 '며느리 전성시대'(극본 조정선·연출 정해룡)에서 남자주인공 이복수 역을 맡았다.
金知勳(金志勳)將在接著"幸福的女人"之後,預定8月開始撥出的"媳婦的全盛時代"中(暫定名稱,編劇조정선,導演정해룡 )擔任男主角이복수的角色。
의류회사 기획실장인 이복수는 능력있고 믿음직한 훈남. 그러나 족발집을 운영하는 부모님 아래에서는 다소 마마보이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擔任服裝公司企劃室長的이복수是個能力可靠的男人,可是在父母下就稍微顯出只是替媽媽跑腿的樣子(?)。
극중에서는 부잣집에서 구김살없이 자라 입사한 신입사원 조미진(이수경 분)과 사랑에 빠져 결혼에 골인한 뒤 부모 집에서 얹혀살며 아내에게 본의 아닌 시집살이를 시키게 된다.
劇中與非出身有錢人家,剛進公司的新職員조미진(李水京飾)戀愛到結婚後,在非妻子本意下寄住在父母家中的生活。
현재 KBS 월화드라마 '꽃 찾으러 왔단다'에서 고은탁 역을 맡아 강혜정 차태현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지훈은 이로써 주말극의 당당한 주연으로서 쉴새없이 연기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由於金知勳(金志勳)現在在KBS 週一週二電視劇"為尋花而來"中擔任演出高恩卓(고은탁)一角,與姜惠貞(강혜정)、車太賢(차태현)等人一起合作演出,這個週末劇主演的演出邀約就接著來了。
한편 이복수의 아내이자 당찬 신세대 며느리 조미진 역에는 이수경이 캐스팅됐으며 이밖에 송선미 장현성 등이 합류해 호흡을 맞춘다. 
另外,이복수的妻子-新世代媳婦조미진的角色將由李水京演出。除此之外宋善美(송선미)、張鉉誠(장현성)等也將參與演出。
From:스타뉴스
中文翻譯by Katy (OS:這篇翻的有點哩哩落落~大家參考就好=.=")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leesukyung 的頭像
    leesukyung

    ★Smile Angel★李水京(이수경)

    leesuky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