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 관객 500만 돌파기념 파티
[2006-10-27 11:61]


정말 한순간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었던 영화 '타짜' 역대 흥행 9위를 기록하면서 순항중인데 이번 주에는 5백만을 기록해 타짜 스텝 배우들이 자축 파티를 열었다고 합니다. 그 소식 지금부터 보시죠.

[촬영 장면]

역대 한국 영화 흥행순위 9위 전국 관객 580만 돌파 갈수록 무서운 흥행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타짜'! 영화 '타짜'의 관객 580만 돌파를 자축하는 파티가 있었는데요. 조승우, 백윤식씨등 '타짜'의 주역들이 자리했습니다.

이번 주말이 지나면 타짜는 600만 고지를 넘길 것으로 보이는데요. 축하 케잌에 촛불도 끄고요. 지난 추석 극장가에는 대작들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면서 그 어느 때보다 스크린 경쟁이 뜨거웠습니다. 그 박빙의 대결의 최후의 승자 바로 영화 '타짜'였는데요.

'범죄의 재구성'의 최동훈 감독의 감각적이고 속도감 있는 연출력이 또 한번 빛을 발한 영화 '타짜' 이런 최동훈 감독의 연출력에 날개를 달아준 배우들의 발군의 연기력 영화 '타짜'는 그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타짜'의 또 다른 성공의 요인에는 탄탄한 원작이 바탕이 되었습니다. 허영만 화백의 원작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원작과는 또 다른 작품을 재창조하면서 만화를 원작으로 한 그 동안의 영화중 최고의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데요.

화투에는 손도 안대봤다던 조승우씨는 실제 타짜에게 기술을 전수받으며 신기에 가까운 손놀림을 보여줬는데요. 뿐만 아니라 부드러움을 버리고 거친 눈빛으로의 연기 변신 또한 배우 조승우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하게 했는데요.

그리고 팜므파탈 정마담을 완벽하게 연기했던 김혜수. 김혜수씨의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영화 속에서 폭발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연륜과 에너지를 가진 중견배우 백윤식씨는 '백윤식이 나오면 무조건 본다'라는 말을 또 한번 확인 시켰습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배우 유해진 이제 유해진씨는 주연배우와 견줄 만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로 자리매김했는데요. 한마디로 영화 '타짜'는 한국 영화계의 진짜 고수들이 만든 또 하나의 완벽한 도박판인데요. 영화 속 대사대로 '큰 거 한방을 터뜨린' 셈이죠. 영화에 출연한 주연, 조연 배우들과 고생한 스탭들 관계자들이 모두 모여 성공을 자축했는데요. 김혜수씨와 유해진씨는 다른 영화 촬영 때문에 아쉽게 참석을 하지 못했지만 기쁜 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영화 '타짜'의 흥행 질주는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600만 700만을 넘어 한국 영화에 또 다른 기록을 세우기를 바랍니다.

'타짜'는 개봉 전부터 작품성과 오락성을 겸비한 최고의 웰메이트 오락 영화라고 많은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에요. 하지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과 긴 러닝 타임이라는 것 때문에 흥행에 장담할 수 없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그러나 개봉을 하고 보니 추석 극장가의 최종 승자가 되었고 또 개봉 8일 만에 전국 관객 200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무서운 흥행 기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타짜' 영화 '친구'에 이어 18세 관람가 역대 한국 흥행순위 2위라는 기록과 흥행 영화 10위 안에 드는 기록을 세웠어요. 앞으로 또 어떤 기록들을 세울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ETN 연예 TV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leesukyung 的頭像
    leesukyung

    ★Smile Angel★李水京(이수경)

    leesuky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