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9-06 11:57]
바로 어제 스타들이 대거 출동한 한복패션쇼가 있었습니다. 스타들이 개성과 끼를 엿볼 수 있었던 박술녀 한복 패션쇼 현장으로 지금부터 보시죠.
[촬영 장면]
브라운관의 스타들이 모두 한 무대에 올랐습니다. 고운 한복을 입은 60여명의 스타들의 한복 맵시와 워킹 실력을 보시죠.
서울의 한 호텔에서 패션쇼가 있었는데요.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씨의 23주년 기념 패션쇼였습니다. 시작 전 리허설이 진행됐는데요. 아직 조금은 어색해 보이죠. 최근 사랑과 야망에서 냉철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조민기씨도 보이네요. 패션쇼 무대에서는 조민기씨 매력이 어떻게 보여줄 지 궁금합니다.
무대 위에서 리허설이 진행되는 동안 무대 뒤에서는 메이크업이 한창이었습니다. 박예진씨, 윤혜영씨도 준비 중이었는데요. 정보석씨도 보이구요. 패션쇼 준비에 모두 여념이 없네요.
패션쇼가 시작됐습니다. 한 편의 시대극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한복을 입은 스타들의 워킹에도 위엄이 있어 보입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연예인 부부들이 나란히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세창, 김지연 부부의 딸 가령이까지 가족이 모두 무대에 올랐습니다. 큰절하는 아이 모델은 누구일까요? 바로 남희석 부부의 귀여운 딸 보령입니다. 남희석씨 가족도 멋진 워킹을 보여줬고요. 김나운씨는 혼례복으로 새색시 같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왕과 왕비가 되기도 하고 가족들과 함께한 모습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스타들이 선보인 색다른 모습들 계속 기대해볼께요.
【ETN 연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