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이세은의 가을 패션 제안
[2006-09-27 11:59]


http://mymedia.yam.com/m/1182220

여배우들이 제안하는 올가을 패션 제안. 어떤 건지 궁금하시죠? 이수경, 이세은씨의 매력을 듬뿍 만나 볼 수 있는 화제의 현장으로 함께 만나 보시죠.

[촬영 장면]

매력적인 여배우 두 명의 이색변신이 시작됐습니다. 먼저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드라마에서 광고, MC까지 연예계를 종횡무진 하고 있는 이수경씨가 오늘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한다고 하는데요.

인터뷰할 때의 이 수줍은 모습과는 달리 오늘 이수경씨는 도발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선보이는데요.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은빛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도도한 눈빛까지 완벽하게 연출합니다.

자칫 칙칙해 질 수 있는 이 가을에 이렇게 화려한 외출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하지만 이런 화려한 옷차림이 영 어색하다는 이수경씨입니다.

앞으로 또 어떤 숨겨진 매력이 발산될지 궁금해지는데요.

이수경씨와 매력 대결을 펼칠 또 한명의 주인공은 신비함과 도도함이 매력적인 이세은씨입니다. 오늘 다양한 변신을 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이세은씨의 순수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촬영이 시작되었는데요.

좀 전과는 아주 다른 차림으로 등장을 했는데요. 몽환적인 분위기에 신비함이 더해진 모습입니다. 올 가을 유행 패션을 엿보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이번에는 아주 진한 메이크업으로 세 번째 변신에 나섰는데요. 이색적이죠? 이세은씨는 본인의 모습이 마음에 들까요?

변신이 아름다운 이수경, 이세은씨. 앞으로 작품 속에서도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수경, 이세은씨 소식 잘 봤습니다. 두 여배우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참 보기 좋았어요.

이세은씨가 남몰래 봉사 활동을 해왔다고 해요. 지난 2003년부터 꾸준히 인천, 대구 등에 어려운 분들을 찾아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미고 치매 노인들도 돌본 걸로 알려졌어요. 평소 수억을 기부할 정도의 능력은 안되지만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돕고 싶어 이같이 꾸준히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해요.

돈을 기부하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손수 나서서 직접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것도 쉽지 많은 않아요. 이런 따뜻한 마음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이수경, 이세은씨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 하길 바라겠습니다. 

ETN 연예 TV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leesukyung 的頭像
    leesukyung

    ★Smile Angel★李水京(이수경)

    leesuky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