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수경, 소울스타 뮤비서 '얼음의 여왕'으로 변신 
[조이뉴스24   2007-06-19 08:52:37] 


이수경을 얼음으로 변하게 하는 연인 역은 KTF SHOW 광고 속 ‘프랑스어를 하며 면도하는 남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배우 박재정이 맡아 열연했다.
李水京冰凍戀人的角色由KTF SHOW 廣告中"一邊說著法文一邊刮鬍子的男人"而聚集許多人氣的新人演員樸載政擔任演出。

연인과의 이별로 인한 슬픈 감정을 ‘얼어가는 모습’으로 보여주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3-4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국내 최대 냉장 물류센터에서 촬영됐다. 뮤직비디오 배경으로 제작된 초대형 대형 얼음 세트 때문에 이수경을 비롯한 출연 배우와 스태프들은 48시간 동안 강도 높은 추위와 싸워야 했다는 후문이다.
為了表現出與戀人離別的悲哀的感情"凍死的樣子",這支MV於本月3-4日在京都畿道利河國內最大冷藏物流中心拍攝。 因為MV的背景設定,拍攝必須在超大型冰庫中進行,使得包含了李水京等演員和工作人員們必須與48小時間與寒冷奮戰。

초여름에 진행된 촬영이지만 촬영장에는 대형 온풍기와 손난로가 동원됐고, 추위가 너무 심해 일부 난방기기가 파손되는 등 촬영 스태프들의 고생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在初夏進行拍攝的攝影場中動員了大型暖氣機和手暖爐,但因為太寒冷,其中一部暖氣機都被凍壞了,可以想見攝影工作人員們不是普通的辛苦。

특히 이수경은 얇은 민소매의 원피스를 입고 얼음 위에 앉아 촬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절제된 감정 연기를 보여줘 곡의 분위기를 한층 애절하게 만들었다.
特別是李水京,穿著單薄無袖的洋裝進入冰庫坐在冰上進行拍攝,切題的感情演技將這首曲子悲傷的氣氛展現的更加哀切。

보컬 디렉팅 박효신, 보컬 가이드 빅마마(이영현) 등 실력파 동료 가수들의 참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소울스타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우리가 이별할 때’는 호소력 짙은 소울스타의 음색과 슬픔 어린 백지영의 음색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박효신(朴孝信) ,빅마마(이영현) 等實力派同事歌手們參與而受到注目的SoulStar,第二張單曲主打歌"我們分別的時候",SoulStar的濃烈悲哀的音色백지영(白智英)年輕的音色協調襯托的曲子。

한편, 소울스타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另一方面, SoulStar預定將在23日MBC撥出的"쇼 음악중심"節目中重新登台。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rom:조이뉴스24 

中文翻譯 By Katy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leesukyung 的頭像
    leesukyung

    ★Smile Angel★李水京(이수경)

    leesuky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